카테고리 없음

글로벌 파티 용품 시장 2022 – 2030년까지 주요 핵심 기업 분석 보고서

Anoki 2023. 9. 14. 17:27

파티 용품 시장의 미래 전망을 연구하는 Value Market Research에서 발행한 시장 보고서입니다. 여기에는 2022-2030년 연구 연도 동안의 규모, 점유율, 성장, 추세, 주요 플레이어, 부문 및 지역 분석이 자세히 포함됩니다.

연구 보고서는 또한 시장의 주요 업체에 대한 포괄적인 프로필과 전 세계 경쟁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관점을 다루고 있습니다. 파티 용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AGC, LLC(American Greetings Corporation), ArtisanoDesigns , Disney, Dixie(Georgia-Pacific), Hallmark Licensing, LLC, Lowe's( Chinet ), Meredith Corporation(Martha Stewart), Party City, Unique가 있습니다. 산업 주식 회사, Wilton Brands LLC. 이 섹션은 주요 인수 합병, 미래 역량, 파트너십, 재무 개요, 협업, 신제품 개발, 신제품 출시 및 기타 개발과 같은 다양한 전략적 개발을 포함하는 경쟁 환경에 대한 전체적인 관점으로 구성됩니다.

무료 샘플 사본을 요청하여 "글로벌 파티 용품 시장 조사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contact/party-supplies-market/download-sample

시장 역학

조직하는 데 더 많은 자원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 결과적으로 전반적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파티 용품에 투자하려는 의지가 있습니다. 사회적, 문화적 트렌드도 시장을 주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테마별 파티와 이벤트가 인기를 얻으면서 대중 문화, 영화, TV 쇼 및 기타 트렌드에 맞는 특정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또한, DIY 및 맞춤형 파티 의 증가로 인해 개인이 독특하고 맞춤화된 축하 행사 를 만들고자 함에 따라 이러한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 생일, 결혼식, 기념일, 졸업식, 공휴일과 같은 특별한 행사와 이정표는 파티용품 수요에 크게 기여합니다. 이러한 행사에는 축제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장식, 식기 및 기타 액세서리가 필요합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영향력은 이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은 파티 경험과 장식을 소셜 미디어에 선보이며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고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 설정에 대한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이는 결과적으로 트렌디하고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파티 용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합니다. 소비자는 온라인에서 다양한 옵션을 탐색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을 찾을 수 있어 시장 확대에 기여합니다. 마지막으로,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파티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소비자는 생분해성, 재활용성 및 환경을 고려한 옵션을 추구하여 시장에서 이러한 제품의 개발과 인기를 주도합니다.

이 보고서는 Porter의 5가지 힘 모델, 시장 매력도 분석 및 가치 사슬 분석을 다룹니다. 이러한 도구는 업계 구조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글로벌 수준에서 경쟁 매력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도구는 글로벌 파티 용품 시장의 각 부문에 대한 포괄적인 평가도 제공합니다. 파티 용품 산업의 성장과 추세는 이 연구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TOC가 포함된 글로벌 파티 용품 시장 조사 보고서를 찾아보세요.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report/party-supplies-market

시장 세분화

파티 용품 시장 보고서의 이 섹션은 국가 및 지역 수준에서 세그먼트를 분석하여 세그먼트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전략가가 다가오는 기회로 각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대상 인구 통계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제품 유형별

·        장식물(장면 설정기, 양초, 색종이 조각, 배너, 풍선, 파티 조명, 기타(푹신한 장식물 등))

·        케이크 토퍼/양초

·        초대장

·        장난감 및 게임

·        베이킹 용품

·        파티 선물(소음 발생기, 파티 모자, 수상 및 메달, 스포츠 선물, 선물 가방 및 상자, 문신, 감사 선물, 기타(끈, 풍선, 스티커 등))

·        식기류(컵, 냅킨, 접시, 테이블 커버, 빨대, 그릇, 수저류, 기타(디저트 접시 등))

·        맞춤형 제품

·        기타 (테이크 아웃 선물, 피냐타 등)

경우에 따라

·        생일 파티(남아, 여아, 성인)

·        생일이 아닌 파티

카테고리별

·        맞춤형

·        즉시 이용 가능

최종 용도별

·        개인

·        광고

파티 테마별

·        공간

·        축구

·        슈퍼 히어로

·        디스크파티

·        스포츠

·        공주

·        포커 / 카지노

·        발 순찰

·        기타 (서커스 카니발 등)

가격별

·        낮은

·        중간

·        높은

유통채널별

·        온라인(전자상거래 웹사이트, 회사 소유 웹사이트)

·        오프라인(슈퍼마켓/대형마트, 전문점, 기타(백화점, 소매점 등))

지역분석

이 섹션에서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아프리카 전역의 파티 용품 시장에 대한 현재 및 미래 수요를 강조하는 지역 전망을 다룹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모든 주요 지역의 개별 애플리케이션 부문에 대한 수요, 추정 및 예측에 중점을 둡니다.

전체 글로벌 파티 용품 시장 조사 보고서를 다음에서 구매하세요.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contact/party-supplies-market/buy-now

회사 소개:

Value Market Research는 전체적인 시장 정보를 제공하여 전략가에게 의사 결정을 쉽게 하고 권한을 부여한다는 비전을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 및 지역을 포괄하는 25개 이상의 산업에 대한 신디케이트 연구 보고서와 맞춤형 연구 보고서를 통해 고객을 지원합니다.

연락하다:

가치 시장 조사

401/402, TFM, Nagras Road, Aundh, Pune-7.

인도 마하라슈트라.

전화: +1-888-294-1147

이메일: sales@valuemarketresearch.com

웹사이트: https://www.valuemarketresearch.com